자주하는질문

키즈N맘 놀이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처음 가입 하시는 경우.

회원가입 → 통합회원가입 ​→ 키즈N맘놀이실 예약​ → ​예약날짜의 시간 선택 ​→ ​예약하기 ​→ ​ 해당내용 기록 후 확인

 

기존 홈페이지 회원이신 경우.

키즈N맘놀이실 예약​ → ​예약날짜의 시간 선택 ​→ ​예약하기 ​→ ​ 해당내용 기록 후 확인

 

 

키즈N맘 놀이실에서 장난감을 망가뜨리게 되면 어떻게 하나요?

먼저 파손된 물건을 담당 선생님에게 말씀해 주세요.

이후 망가진 물건은 동일 물품으로 변상하거나 구입이 어려울 경우(: 품절 또는 단종)

유사제품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키즈N맘 놀이실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나요?

키즈N맘놀이실에 음식물 반입은 위생관리상 원칙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만 아이들에게 음식물 섭취가 필요한 경우 홀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카드 재발급시 본인이 직접 와야 하나요?

등록된 보호자가 직접 오시거나 등본상 기재된 가족구성원 신분증확인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반납일이 공휴일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반납일이 공휴일이거나 센터 휴관일인 경우 익일을 반납일로 지정합니다. 

장난감 구성품을 잃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동일한 물품으로 변상하는 것이 원칙이나 품절이나 단종되었을 경우 유사한 제품으로 변상합니다.

 

등록된 보호자의 회원카드로 다른 가족이 대여 가능한가요?

주민등록등본상의 기재된 분에 한하여 대여가 가능합니다.  

왜 5시 이후에는 대여와 반납이 안되나요?

5시 이후에는 장난감 세척 및 소독이 이루어지는 시간이므로 대여 및 반납이 불가합니다. 

연체비는 어떻게 되나요?

연체시 장난감 11점당 1,000원의 연체료를 부과합니다.

장난감 봉투 분실 시  봉투 개당 1,000원부과, 회원카드분실로  재발급시 3,000원이 부과됩니다. 

연체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연체일 수 만큼 1일 장난감한점에 1,000원씩 연체료를 부과하며, 3회 연체 시 30일간 대여가 정지,

대여물품을 3회 이상 파손 및 분실할 경우도 회원자격이 3개월간 정지됩니다. 

반납 시 회원카드가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카드가 없어도 반납은 가능하나 대여는 할 수 없습니다.  

장난감에 건전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난감 작동여부 확인으로 대여시 건전지를 넣어드리며, 가정에서 쓰시다가 부족하여 새건전지를 사용할 경우 반납시 빼셔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대여 물품 분실, 파손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 물품으로 변상하여야 하며 구입이 어려울 경우 (: 품절 또는 단종) 유사제품으로 변상 하거나 장난감대여횟수에 따라 30%~100%변상적용됩니다.

대여하고 싶은 장난감 예약은 할 수 있나요?

예약은 할 수 없으며, 직접 방문하셔서 비치되어 있는 물품 중에 대여가 가능합니다.

단, 코로나19 관련하여 사전예약운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 대여 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연장은 불가하며, 반납하신 물품은 2주 후에 재 대여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홈페이지 통합회원가입 후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1(가입시점 전주시거주 3개월 이내에 발부받은 것에 한함) 확인용 준비하여 방문하시면 당일 대여가 가능합니다. 

게시물 검색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선너머3길 61(중화산동2가) Tel. 063-905-6509 Fax. 063-904-6400 E-mail. jjscc063@hanmail.net
야호장난감도서관인후점 : 전주시 덕진구 구총목로 5 2층 Tel. 063-901-1118
야호장난감도서관송천점 :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215 메가월드 A동 3층 Tel. 063-901-1103
Copyright ©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