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센터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63-905-6510(본점)
063-901-1118(인후점)
063-901-1103(송천점)

자주하는 질문

HOME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
Total 15건 1 페이지
  • 놀이체험실에서 장난감을 망가뜨리게 되면 어떻게 하나요?

    먼저 파손된 물건을 담당 선생님에게 말씀해 주세요.

     

    이후 망가진 물건은 동일 물품으로 변상하거나 구입이 어려울 경우(예: 품절 또는 단종)

    유사제품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 

  • 놀이체험실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나요?

    놀이체험실에 음식물 반입은 위생관리상 원칙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만 아이들에게 음식물 섭취가 필요한 경우 수유실에서만 가능합니다. ​ 

  • 회원카드 재발급시 본인이 직접 와야 하나요?

    등록된 보호자가 직접 오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반납일이 공휴일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반납일이 휴관일인 경우 익일을 반납일로 지정합니다.​
  • 장난감 구성품을 잃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동일한 물품으로 변상하는 것이 원칙이나 품절이나 단종되었을 경우 유사한 제품으로 변상합니다.​
  • 등록된 보호자의 회원카드로 다른 가족이 대여 가능한가요?

    주민등록등본상의 기재된 분에 한하여 대여가 가능합니다.​
  • 왜 5시 이후에는 대여와 반납이 안되나요?

    5시 이후에는 장난감 세척 및 소독이 이루어지는 시간이므로 대여 및 반납이 불가합니다.​
  • 연체비는 어떻게 되나요?

    연체시 장난감 1일 1점당 1,000원의 연체료를 부과합니다.
    장난감 봉투 분실 시 봉투 개당 1,000원의 연체료와 회원카드 재발급시 3,000원의 연체료가 부가됩니다.
  • 연체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3회 연체 시 30일간 대여가 정지되고,

    대여물품을 3회 이상 파손 및 분실할 경우도 회원자격이 3개월간 정지됩니다. ​ 

  • 반납 시 회원카드가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카드가 없어도 반납은 가능하나 대여는 할 수 없습니다.​
  • 장난감에 건전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건전지를 따로 넣어서 대여하지 않으며 건전지를 사용할 경우 가정에서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시고 반납시 빼셔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 대여 물품 분실, 파손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 물품으로 변상하셔야 하며 구입이 어려울 경우 (예: 품절 또는 단종) 유사제품으로 변상 하셔야 합니다.​
  • 대여하고 싶은 장난감 예약은 할 수 있나요?

    예약은 할 수 없으며, 직접 방문하셔서 비치되어 있는 물품 중에 대여가 가능합니다.​
  • 장난감 대여 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연장은 불가하며, 반납하신 물품은 2주 후에 재 대여가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1부(가입 시점 3개월 이내에 발부받은 것에 한함)가 필요합니다.

     

    등본상 부모와 자녀가 증명이 안되면 추가로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